혐오차별단장강문민서님께,제가10차례전화해도 거부해서 게시판으로 전달합니다.정강배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혐오차별단장강문민서님께,제가10차례전화해도 거부해서 게시판으로 전달합니다.정강배
등록일 : 2019-09-19 조회 : 2025
?혐오차별대응단장 강문민서님께 포괄적 부탁의 말씀?

제가 열차례 넘게 전화를 하였으나 받기를 거부하여서 이 게시판으로 전달합니다.

일반적 다양한 주제에 대해서는 차별금지라고 말씀하지마시고 등급이라고 말씀해주세요. 그것이 정확한 표현입니다. 국적을 예로 들어볼께요. 대한민국 국가는 대한민국 영토안의 사람 중에서 한국인을 최우대 해야만 합니다. 한국인 민족 주체성도 가지고 있지요. 한국인 정서도 같지요. 그것이 옳고 정의롭고 역사적 전통에도 부합하고 모든 면에서 따질 때 그것이 맞습니다. 그래서 국가입장에서는 한국인이 1등급사람입니다. 물론 새터민도 1등급 사람입니다. 그 다음 외국인 노동자가 2등급 사람입니다. 그다음 불법체류자<중국인이 밀항선을 타고 서해로 몰래 들어온경우>가 3등급 사람입니다. 최근 에멘 난민의 경우 법적심사를 통과한 경우<우리나라는 법치주의국가입니다. 좌파 독제 주사파 국가가 아닙니다. 헌법과 법치주의를 부정하면 당신은 공직에서 마땅히 퇴출되야합니다.>는 2등급 사람으로 보아야할 것 같습니다. 그러니까 등급이 옳은 것입니다. 정의로운 것입니다.

입장을 바꾸어 1960년대 우리가 독일에 광부와 간호사를 보냈지요. 독일정부입장에서 생각해 봅시다. 독일인과 독일간호사가 당연히 1등급 사람입니다. 한국간호사는 2등급 사람입니다. 당시 동유럽 공산주의 가난한 사람이 독일에 몰래 불법으로 입국했다면 3등급 사람입니다. 그것이 정의(正義)롭습니다. 적당합니다. 딱 맞습니다. 한국 간호사가 독일 정부에 우리를 1등급사람으로 대우해달라고 요구하면 부당한 요구가 됩니다. 그런 요구도 없었구요.

우리 건강보험공단이 항상 강조하는 단어가 있지요. 적정 의료!!! 국적 포함 일반적 다양 주제에서는 적당한 차이와 다름이 정의(正義)입니다. 각 사안마다 합당한 ‘등급’이 맞습니다. 그것에 대해서 인권위가 차별철페라고 외치면 불의(不義)가 되어버립니다. 악이 되어 버리고 난민과 불법체류자와 성도덕타락자를 국가가 일생 다 먹여 살려야 합니다. 알콜중독자 게임중독자도박중독자담배중독자 동성애,성중독자를 국가가 일생 다 먹여 살려야 하며 치료도 하고요. 따라서 포괄적차별금지법<김제연발의>은 너무나 악한 법입니다.

국가 경제를 망치는 것입니다. 재정적자가 엄청납니다 원화는 기축통화가 아닙니다. 인권위 차별철폐라는 불의한 주장으로 제 2의 IMF를 유발하고 그러면 안되는 것입니다. 아니면 인권위 직원들이 일반국민의 2배의 복지세수를 납부하세요. 솔선수범하세요! 게다가 그곳은 실업자가 한명도 없지요.

강문민서님 부디 대한민국을 위해 애국애민(愛國愛民)해 주십시요!!! 지금은 98년 이후로 실업률이 최악입니다. 재정과 관련 단적인 예로 98년에는 에이즈 지출이 0 제로 였습니다. 지금은 에이즈 관련 지출이 매년 4조원입니다. 그동안 인권위가 성도덕후진국OECD를 무분별하게 추종하여 국민들 성도덕을 열심히 타락시킨 악한 성공의 결과입니다. 문재인씨와 함께 인권위가 망치는데 성공한 것을 축하합니다. 원화는 기축통화가 아닙니다. 미국과 유럽 성도덕후진국은 기축통화이지요.

한편 청장년층 남자의 성고통이<결혼못해서> 끔찍끔찍 하지요. 복지남발 주사파 문재인 정권이 빨리 젊은 남자에게 결혼자금 몇천만원을 지급해야합니다. 쓸데없는데 돈을 엄청 많이 썼지요. 게다가 문재인이가 남자잖아요 이제 가만히 생각하니까 진짜 나쁜사람이다!!! 치가 떨린다!!! 게다가 성욕은 식욕과 더불어 인간의 기본본능이지요.

한국 경제상 의식주 28세남자의 성<결혼> 이 4가지가 한국인의 기본권이 됩니다.!!! 28세 여자는 결혼의사를 부모나 복지 공무원에게 피력하면 기본권입니다.

우리나라 경제상 28세성,결혼은 한국남자의 기본권입니다. 결혼적령기 한국여성의 성욕을 만일 100 이라고 한다면 한국남자의 성욕의 크기는 200이고요. 2019년 한국은 음란물홍수시대이므로 250 이 실제 그 고통의 크기입니다. 남자는 중1때부터 큰고통을 참고 참고 참고 무려 15년간 참아왔던 것입니다. 인터넷에서 남자의 성욕 그래프를 찾으면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그러므로 28세부터는 성욕과 결혼이 기본권이 되어 버립니다. 남자는 군대 2년간 고생하여 애국애민 하였습니다. 28세 한국 여성이 애국애민하는 것이 무엇이 있습니까??? 보사연에서 한국남성은 일생 약 2,7번 결혼을 한다는 통계가 있습니다. 그러면 남자가28세첫번째결혼에서는한국여성과 일생 한번은 결혼해야 하지 않습니까??? 서울대 신장내과 안규리 교수는 일생 결혼안하는 대신 외국인노동자에게 헌신적인 의료봉사를 실천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이분의 일생 독신은 정당합니다. 우리나라 젊은 여성은 무엇을 애국애민하고 있습니까??? 남자는 군대가서 고생해서 국민과 여성의 평안한 삶을 보장해 주었습니다. 여자는 결혼도 안하겠다 하고 애국애민도 하는 것 없고 맨날 여성인권만 외치니. 이기주의 라는 죄를 짓고 있습니다. 이 죄를 짓는 사람의 특징은 자기가 지금 이 죄를 짓고 있는지를 모른다는 것입니다. 일생 한번은 한국 남성과 결혼해 주어야 한다고 봅니다. 아니면 주위 가난한자나 장애인에게 사랑 실천을 하던지. 인권위는 한국남성의 이 기본권<15년간의 끔직한 성고통>에 대해 단 한번도 주장해 본적이 없지요. 잘못한 것입니다. 지금부터라도 주장하세요. 국민들의 엄청난 지지를 받습니다.

인권위는 북한인권참상은 단 한번도 개선 주장 한적이 없지요<2차대전 아우슈비츠와 동일함!!!600만명 유태인학살> 당신들이 추종하는 유엔 인권위는 매번 말을 하지요!!! 부끄러운 줄을 아십시요!!! 페미정책으로 청장년층 남자의 문재인민주당 지지율이 바닥 바닥 바닥입니다. 여성은 더 이상 사회경제적 약자가 아닙니다. 여성단체는 수천개가 있고 예산도 엄청나나 남성단체는 하나도 없지요. 젊은남성의 민생고, 성고통가 끔찍 끔찍하지요!!!!!

또 국적과 달리 성(性)주제에 대해서는 차별금지라고 말씀하지 마시고 우리에게 익숙한 단어 ‘성도덕’이라 말씀해주십시오. 동성애와 관련하여 정직하게 배운대로 우리는 동성애항문성교 성도덕타락죄를 더 많이 지어야 합니다라고 하세요. 정직합시다. 아니면 50년전에는 동성애항문성교가성도덕타락죄이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50년전에는 사람과 개가 성교가성도덕 타락죄이지만 지금은아닙니다 라고 주장하세요 50년전에는 소아성애죄가 성도덕타락죄이지만 지금은 아닙니다. 다양한 성행위에대해 다 계속 주장하세요. 다 인권이지요. 조물주를 부인하고 무신론을 !00% 믿는 네오막시즘, 인권만능주의시대. 참으로 악한 시대입니다.

당신이 초등 중,고교때 이미 배운 단어이고 내용입니다. oecd는 이미 성도덕파괴국가가 되었습니다. 이제 조물주하나님의 다양한 심판과 재앙(災殃)을 앞두고 있는 신세입니다. 앞번 보낸 책을 다시 한번 읽어보세요. 참 불쌍합니다. 그러나 자업자득이지요.! 가령 미국은 지금 성도덕파괴가 최악인 상태이며 이것을 바람직한 방향으로 돌이킬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미, 옐로스톤 화산 대폭발로 미국인과 캐나다인이 죽음의 화산재로 많은 사람이 죽어야 합니다. 그래야만 살아남은 사람들이 자신의 성도덕 타락죄를 마약죄를 깨닫고 반성 회개하게 됩니다. 그 외의 방법은 전혀 없는 상태입니다. 가령 625 전쟁때 한국개신교인이 부산에 피난하여 국가적인 죄악들을<해방후 5년간> 부산초량교회에서 많이 회개기도 하였습니다. 그후 하나님이 보우하사 인천상륙작전이 성공하여 자유대한민국이 되었고 강문민서님이 지금 그 자리에 있을 수 있는 것입니다.

만일 우리민족끼리 가 최고의 가치라면 자유민주주의는 하급 가치가 되고 인민민주의 공산주의 가 최고의 가치가 되면서 남한도 북한 주민 70년사의 가난 가난 가난이 앞으로 펼쳐지며 1990년대에 북한 주민 300만명이 굶주려 죽음과 같이 앞으로 흉년으로 남한 주민 400만명이 죽는 일이 발생할 것입니다. 게다가 김정은이는 중국식 개방을 여러차례 거부하고 있습니다. 중국 공산당 1당 독제의 악함도 서술하면 여러 가지가 됩니다. 사천 정강배 드림 공일공 칠오삼일 공공구삼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1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