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전체메뉴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사람이 사람답게 사는 세상 국가인권위원회가 함께합니다

자유토론방은 국가인권위원회 활동이나 인권에 관련된 내용을 주제로 한 대화의 장입니다. 따라서 타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상업적 광고글 또는 음란물이나 성적인 내용의 게시물 등은 개인프라이버시의 보호와 공공의 이익을 위하여 관리자의 판단에 따라 수정 또는 삭제될 수 있습니다.

  • 이곳에 게시된 인권침해 및 차별행위에 관련한 게시물은 진정으로 접수되지 않으니 진정 신청을 하고자 하시는 분은 진정·민원상담 메뉴를 이용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게시물에 포함된 주소 및 연락처, 주민등록번호 등의 개인정보는 악용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국가인권위원회 아무 필요없는 짓을 하고있다.

  • 등록자김순길
  • 등록일2018-12-03
  • 조회수536

파일첨부

당신들은 국가인권위원회에 있다고 국민들에게 오만하고 거만한 행동을 한다.
국가인권회에서 조사원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왔는데 전화 내용도 완전히 민원인에게 반말식으로 하고 난 사실 이사람의 목소리와 하는 말을 듣고 사체업자인줄알았다.
내가 조사원에게 왜 반말로 그렇게 말을 하냐 사체업자냐 라고 말할 정도다.

나의 민원 내용이 판사가 판결하면 되지 피해자에게 재판을 포기하고 집에 가라는데 그런 법이 없다.
재판 받고 안받는건 내마음이지 판자가 나의 재판받고자 하는 마음까지 포기하게 할수는 없다.
당신들은 힘없는 국민들에게 우리는 국가 인권위원회 이다 하면서 거만하고 오만하게 대하겠지요.
이런 짓이나 하는 국가인권회가 정말 국민을 위해서 하는건지 정말 궁금하다.
판사가 만약 피고인에게 욕을 하고 그러면 당신들 소굴에서 그걸로 끝낼꺼냐고 말도 폭력인데 꼭 때려야 폭력이냐고.
나도 국가 인권회의가 정말 국민의 어려움을 헤아려 줄까 하는 의문이 있었지만 역시나 힘없는 국민에게는 오만하고 거만하게 대하면서 내팽겨 쳐 버리구나.
나의 민원에 대한 서면이 왔는데 이거 다시 보내주마 너희들 코 푸는 데나 써라.
제발 전화상이라도 (김순길 사건 담당자) 반말하고 거만하게 그러지마라.
당신들은 사람이 태어나서 3가지를 가지고 태어 난다는데 1.양심 2.눈물 3.사람형상 을 가지고 태어난다는데 당신들은 이 3가지중 하나도 없는거 같다.

0개의 댓글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댓글등록

* 본인인증 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정보제공부서 홍보협력과 장옥주

메일okju0202@humanrights.go.kr 연락처02-2125-9876

열람하신 정보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평가
등록
평가
등록
top
top
홈이동 전체메뉴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