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는 누구인가 진실을 알자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는 누구인가 진실을 알자
등록일 : 2017-10-31 조회 : 2034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는 누구인가?

진실을 알자

기독교방송 cbs가 새하늘 새땅(신천지예수교)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라고 대한민국 전역과 온 세계에 알렸다. 하나 신천지예수교회는 성경의 약속같이 6,000년 인류 세계 중 최고의 진리의 성읍이요 공의 공도임을 자랑한다.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는 거짓말하는 한기총과 CBS이다.”

이말은 성경 앞에서 시험을 쳐 보아 누가 참이고 누가 거짓인지 알게 됨으로써 확인할 수 있다. 신천지 예수교회를 이단 이라고 한 한기총(한국기독교총연합회)은 낡고 부패해서 교인 수가 급감했으며 두 개 세 개로 갈라졌고 서로가 이단 삼단 하고 있으며 한기총 회장직과 목사 안수증도 돈으로 팔고 사고 했다. 또한 조국 통일선언문 비석을 세우는 것도 대형 손도장 태극기를 만드는 것도 현충일 행사도 자원봉사도 하지 못하게 하였다.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인가?

이 사실은 마귀 신이 들리지 아니하고 제정신인 자라면 다 알 것이다. 또 한기총의 주류 세력인 장로교는 일제강점기에 우리나라를 짓밟은 일본 정치인의 앞잡이요 친일파가 되어 모든 이는 신사참배를 반대하고 거기서 갈라져 나온 고신파가 그 증인이다. 또 쿠데타 정권의유신헌법지지 운동도 장로교의 거짓목자들이 선동하였다. 누가 반국가 반사회 반종교인가 한기총은 거짓말 그만하라.장로교는 칼빈이 만든 교단이며 칼빈교(장로교)는 예수교가 아니다. 이 장로교가 중심이 되어 만들어진 것이 한기총이다. 위의 모든 말이 사실이거늘 누가 이단인가? 거짓말 그만하라.

기독교방송 CBS는 200번 이상 거짓 방송을 했고 한기총 소속 목자들은 하나님의 약속한 예언의 말씀을 왜곡하고 다른 뜻으로 거짓말을 지어 성도들의 마음에 심었다 마태복음 13장의 하나님의 씨로 난 자는 하나님의 아들이 되고 거짓말인 마귀의 씨로 난 자는 마귀의 아들이 된다고 하셨다.(마13:37-39 참고)

해서 우리 신천지예수교회(약칭 신천지)는 한기총 목자들이 잘못알고 잘못 말한 거짓말에 대해 바른 진리로 영상을 만들어 내어보내고 있다. 이 영상을 통해 한기총의 200가지 거짓말과 신천지의 참 증거의 말을 들을 수 있다.

http://www.shincheonji.kr/bl_wordCompareMovie

성경에 이름과 같이 한기총의 거짓 목자들이 자기들의 불법 행위와 거짓 증거를 감추기 위해 거짓말을(계22:15 참고) 강같이 토하여 모든 국민이 취하도록 받아먹게 했다(계12:15-16) 하나 신천지예수교회 성도들은 단 한 사람도 그 거짓말(선악과)을 받아먹지 않았다. 이들은 또 새 대통령과 정치인들을 속이려고 투서하리라 생각된다. 하나 참말을 믿는 사람과 거짓말을 믿는 사람 중 누가 복을 받고 누가 저주를 받겠는가? 여러분 마귀의 씨를 뿌려 마귀 자식을 만든 자들의 죄벌이 적다 하겠는가?

누가 참인지 모를 때는 둘 다 불러다가 경서를 기준으로 시험을 쳐보면 답이 나올 것이다. 우리는 저들이 사람을 속이려고 꾸며낸 거짓된 말도 행동도 한 적이 없다. 성경의 예언도 약속도 우리가 기록한 것이 아니다. 성경은 하나님과 예수님의 말씀이다. 한데 어찌 성경이 약속한 신천지의 목자가 교주인가? 우리 신천지는 인류 6천 년 중 최고의 진리를 가졌다. 우리는 온 세계 중 진리의 빛이다.

하나님이 통치하시는 세계가 도래함으로 이전의 거짓말도 끝나고 마귀(용)도 끝나고 거짓 목자도 끝난다. 하나님은 원수도 사랑하라고 하셨고, 남의 죄를 용서해야 자기 죄도 용서받는다고 하셨다. 우리는 인류 최고의 진리를 받았고, 이 진리를 예수님같이 무료로 가르쳐 주고 있다. 또 우리는 비영리 봉사단체로서 최고의 자원봉사를 하고 있다.

누가 거짓말(마귀 씨)을 하고 누가 참말 진리를 말하는지 영상을 보고 판단하라.

우리 신천지는 성경 말씀을 가감하지 않고 통달한다. 약 300문제이며, 대다수가 100점에 가깝다. 이 문제를 가지고 한기총 목자들에게 시험을 친다면 20점도 받지 못할 것이다.

말씀은 곧 하나님이시고 생명이시며, 하나님의 아들이 되는 하나님의 씨이다. 누가 참이란 말인가?

부패로 인해 교인 수가 급감되고 있는 한기총이, 급성장하고 있는 신천지를 파하기 위해 거짓말을 지어내어 강같이 쏟아부었으나 이 거짓말을 땅 곧 세상 사람들이 다 받아먹었다. 급감과 급성장의 이유가 있으니, 그것은 부패냐, 진리냐이다.

계시록 20장 12절을 본바, 사람마다 자기 행위에 따라 책(성경)에 기록된 말씀으로 심판을 받아 지옥과 천국으로 가게 된다고 하셨다.

거짓 목자들이 세상의 세력을 등에 업기 위해 거짓말을 정치인들에게 많이 보내 왔으나 정치인도 국민도 종교인도 헌법을 지켜야 할 것이다. 헌법은 “정치와 종교는 분리되어야 한다. ” 고 규정하고 있다. 편향적 치리로 두 가지 국민이 되게 해서는 안 된다. 이를 새 정치인들에게 기대한다.

대통령님도 이 글을 읽어 보시고 진실을 아시기를 바란다.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1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