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쇼핑몰 Aliexpress를 고발합니다.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인터넷 쇼핑몰 Aliexpress를 고발합니다.
등록일 : 2021-07-25 조회 : 2113
본인은 지난 6월 28일에 인터넷 쇼핑몰 aliexpress를 통해서 3가지의 피규어 제품을 구입하였습니다.

구입한 3가지 제품중에 약간의 채색불량이 있는 1가지 제품만 2주가 지난후에 도착했고,나머지 2가지 제품중에 1가지제품은 판매자가 주문한 물건과 다른 엉뚱한 물건을 보냈습니다.? 그리고 마지막 1가지제품은 3주가 지나고 한달이 더 되어가도 도착이 되지않아서 알아본 결과 판매자가 물건을 발송하지 않고 허위로 운송장을 등록하고 거짓말을 하면서 시간을 끌고 있었습니다.? 한마디로 aliexpress는 엉터리 쇼핑몰로 판명되었습니다.? 이와같은 피해가 매우 빈번하게 자주 발생하고 있지만,해당회사는 판매자만을 비호할뿐 피해를 당한 소비자의 입장에서 어떻한 조치도 취하지 않고 있습니다.? 고객센터를 통해 문의 했으나 똑같은 대답만을 반복할 뿐입니다.

심각한 상황인데도 불구하고 이쇼핑몰은 어떤 제제조치도 받지않고 영업을 하고 있습니다. (한국이 아무리 중국의존도가 높은 국가라고는 해도 이건 너무 심각합니다. 아무런 조치가 없으면 한국스스로 중국의 식민지임을 인정하는 꼴입니다.)

심각한 상황으므로 신속한 조치를 바랍니다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