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가인권위원회 아무 필요없는 짓을 하고있다.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국가인권위원회 아무 필요없는 짓을 하고있다.
등록일 : 2018-12-03 조회 : 2238
당신들은 국가인권위원회에 있다고 국민들에게 오만하고 거만한 행동을 한다.

국가인권회에서 조사원이라는 사람이 전화가 왔는데 전화 내용도 완전히 민원인에게 반말식으로 하고 난 사실 이사람의 목소리와 하는 말을 듣고 사체업자인줄알았다.

내가 조사원에게 왜 반말로 그렇게 말을 하냐 사체업자냐 라고 말할 정도다.

나의 민원 내용이 판사가 판결하면 되지 피해자에게 재판을 포기하고 집에 가라는데 그런 법이 없다.

재판 받고 안받는건 내마음이지 판자가 나의 재판받고자 하는 마음까지 포기하게 할수는 없다.

당신들은 힘없는 국민들에게 우리는 국가 인권위원회 이다 하면서 거만하고 오만하게 대하겠지요.

이런 짓이나 하는 국가인권회가 정말 국민을 위해서 하는건지 정말 궁금하다.

판사가 만약 피고인에게 욕을 하고 그러면 당신들 소굴에서 그걸로 끝낼꺼냐고 말도 폭력인데 꼭 때려야 폭력이냐고.

나도 국가 인권회의가 정말 국민의 어려움을 헤아려 줄까 하는 의문이 있었지만 역시나 힘없는 국민에게는 오만하고 거만하게 대하면서 내팽겨 쳐 버리구나.

나의 민원에 대한 서면이 왔는데 이거 다시 보내주마 너희들 코 푸는 데나 써라.

제발 전화상이라도 (김순길 사건 담당자) 반말하고 거만하게 그러지마라.

당신들은 사람이 태어나서 3가지를 가지고 태어 난다는데 1.양심 2.눈물 3.사람형상 을 가지고 태어난다는데 당신들은 이 3가지중 하나도 없는거 같다.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