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문민서님,인권위직원들께,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세요.2번째,헌법19,선한양심,21,표현,20,종교,36조3,건강권에의거해 성도덕지지발언을합니다.동성애는성도덕타락죄임을자세히설명드립니다.2번째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강문민서님,인권위직원들께,국민여러분많이읽어주세요.2번째,헌법19,선한양심,21,표현,20,종교,36조3,건강권에의거해 성도덕지지발언을합니다.동성애는성도덕타락죄임을자세히설명드립니다.2번째
등록일 : 2019-09-21 조회 : 2812

저는 경남 사천의 정강배입니다. 저는 어릴때부터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사람이고 진주대아고등학교를 졸업하고 서울대 농생대 조경학과를 나왔습니다.85학번. 콩팥이 나빠 지금까지 혈액투석 30여년간 하고 있습니다. 경남 사천 아름다운교회를 출석하고 있습니다.<예장 합동,홍상근 목사>, 헌재 문형배재판관님께서 제 고등학교 1년 선배 되십니다.<진주대아고교 16회>

인권위직원님도 경기도의원 여러분도 경남도 의원도 아시다시피 현시대는 무역전쟁시대이고 세계화시대이지만 또한 전 세계적으로 동성애 전쟁시대이기도합니다. 동성애는 다양한성도덕타락 범주에 포함되며 성경말씀대로 조물주하나님께서 정하신 절대적 인권 범주에 벗어나 있습니다. 천부인권설(天賦人權說)이 맞는 말이고요, 하나님께서는 인간에게 동성애를 부여하신 적이 없습니다. 동성애는 성도덕 타락죄의 범주에 포함되며 에이즈의 근본 원인입니다. 하나님께서 허락하신 인권이 아닙니다. 그래서 에이즈가 발병하고 있습니다. 아래 자료는 김진표 민주당 의원이나<수원중앙침레교회신자> 나쁜인권 학생조례관련, 경남도의원들에게 또는 여상규 한국당의원께 보낸 자료를 편집한 것입니다.

전세계 200여개 나라중에서 OECD와 몇 나라 외에는 절대다수 과반수의 나라는 동성애를 성도덕 타락으로 보고 반대한다!!!는 사실을 인권위직원들님, 경기도의원 여러분께 주지시켜 드리고자 합니다!!!. 성경의 구약시대의 하나님은 신약시대의 하나님이기도 하십니다. 또 2000년간 교회시대의 하나님이시며 그 동일하신 하나님께서 2019년 현재 한국의 하나님이기도 하십니다.!!! 동성애가 천부인권인가 아니면 성도덕 타락죄인가 에 대해 이 시대의 조물주하나님은 뭐라고 정의 평가 하실까요? 1975년 예수님께서 미국의 밥 존스 목사님께 하신 말씀을 들어 봅시다.

“나는 동성연애자들을 심판하기 위하여 그들에게 큰 질병을 풀어놓을 것이다. 그리고 그 질병에 대한 치료제는 결코 개발되지 못할 것이다. 너희들이 그러한 심판 아래에 놓이지 않기 위해서는, 그러한 죄를 짓지 않아야 한다!”(1975년 주님이 밥 존스에게 하신 말씀)?

?? 1975년 8월 7일 저는 저의 개인용 트럭을 운전하면서 고속도로를 달리고 있었습니다. 그런데 갑자기 아주 밝은 빛의 덩어리가 나에게 다가왔고 그 빛이 나에게 말씀하시기 시작하셨습니다. 그 빛은 농구공만한 크기였고 둥근 모양이었는데, 그 빛을 통해서 주님께서 저에게 어떤 메시지를 전하고 계셨습니다. 그 분의 첫 번째 음성은 “두려워하지 말라. 이제 장차 반드시 일어날 일들에 대해서 내가 너에게 보여줄 것인데, 그 일들에 대하여 나의 심판이 임할 것이다”라는 것이었습니다.

? 첫 번째로 주님은 저에게 동성연애자들이 거리에서 무리를 지어서 퍼레이드를 벌이고 시위를 하는 모습을 보여주셨습니다. 1975년 그 당시까지만 해도 동성연애자들의 존재가 간혹 알려지긴 했었지만, 그들이 벽장 속에 숨어 지내는 사람들처럼 자신들이 동성연애자라는 사실들을 숨기며 은밀한 가운데 살고 있었던 시대였습니다. 그런데도 저는 동성연애자들이 정부 시스템을 향하여 자신들의 죄악 된 성향들을 정부적인 차원에서 우호적으로 받아들이도록 사회적으로 압력을 가하는 모습을 본 것입니다. 그때 저의 앞에 나타났던 밝은 빛을 통하여서 주님은 “나는 동성연애자들을 심판하기 위하여 그들에게 큰 질병을 풀어놓을 것이다. 그리고 그 질병에 대한 치료제는 결코 개발되지 못할 것이다”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리고 “너희들이 그러한 심판 아래에 놓이지 않기 위해서는, 그러한 죄를 짓지 않아야 한다”라고도 말씀하셨습니다.

? 제가 환상을 통해서 이러한 주님의 음성을 들었을 때에는 동성연애자들이 드러나지 않았던 1975년이었습니다. 그리고 그 일이 있은 이후 15년이 지나서, 예언의 말씀대로 동성연애자들에게 갑자기 치명적인 질병이 생겨나게 되었고 사람들은 그것을 에이즈(AIDS)라고 부르기 시작했습니다. 그리고 주님께서 말씀하시길 2000년이 될 때까지 동성연애와 관련된 질병으로 5백만 명이 죽게 될 것이라고 그 일이 있기 이전에 경고하셨습니다. 그리고 그 일에 대해서 회개하고 돌아서지 않는다면 2000년 이후부터는 동성연애로 인한 질병의 희생자가 매년 2배씩 증가하게 될 것이라고 하셨습니다.

? 저에게 있어서 회개란 하나님의 말씀과 반대되는 여러분들의 생각들을 바꾸는 일입니다. 그렇지만 애석하게도 아직 이 나라에는 그러한 회개가 일어나지 않았습니다. 제가 처음 이 메시지를 받았을 1975년 그때보다 지금은 오히려 죄가 더 만연하고 더 악하게 되었습니다. 이런 사정은 미국뿐만 아니라 전세계적으로도 마찬가지입니다...

?? 낙태와 동성애, 만연한 무법의 사건들이 성령을 근심 시키며 레위기 18장에 말씀에 따르면 그 땅을 더럽히게 됩니다...

?? 모든 영역에서 믿음에 대한 시험이 있을 것입니다. 영적인 영역, 정신적인 영역, 육체와 관련된 영역, 재정적인 영역, 사회적인 영역과 성적인 영역에서의 테스트가 있을 것입니다. 무엇보다도 이 7가지 영역에서 자신을 순전하게 지키는 자는 하나님으로부터 인정받게 되실 것입니다. 교회는 이 7가지 영역에서 강하게 서 있어야 합니다. 단지 개인적인 성적 영역뿐만 아니라 교회는 동성연애자들에 대한 입장에 대해서도 자신의 견해를 확고히 세우고 있어야 합니다. 그럴 때 하나님으로부터의 믿음의 테스트를 통과한 것에 대한 승인이 있게 될 것입니다. 인권위직원여러분, 국회의원, 경기도의원 여러분! 1975년 oecd역사를 생각해보고<미 대도시들에서 게이들의 폭력시위부터>, 1985년 oecd역사를 생각해보고 1995년 oecd 역사를 생각해보고 2005년 oecd역사를 생각해보고 2015년 oecd 역사<오바마가 동성애지지로 재선에 성공, 세상권력 다시 쟁취, 미 합법화>를 생각해 보면 정말 예수님 말씀대로 역사가 진행되어 왔습니다. 지금 인권위직원님께선, 경기도의원 여러분은 하나님께 영적인 영역과 성적인 영역에서 테스트로 받고 계신듯합니다. 물론 능히 잘 헤쳐 나가리라고 믿습니다!!!.

?레위기 18장22절이하, 너는 여자와 동침함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임이니라 너는 짐승과 교합하여 자기를 더럽히지 말며 여자는 짐승앞에 서서 그것과 교접하지 말라 이는 문란한 일이니라. 너희는 이 모든 일로 스스로 더럽히지 말라 내가 너희 앞에서 ?아내는 이 족속들이 이 모든 일로 말미암아 더러워졌고 <그래서 전쟁으로 멸망> 그 땅도 더러워졌으므로 내가 그 악으로 말미암아 가나안 7족속을 <여호수아군대를 통해, BC1250년, 이스라엘땅에서>멸하고, 그 땅도 스스로 그 주민을 토하여 내느니라. ---이 가증한<음행,동성애,기타 성도덕타락들> 모든 일을 행하는 자는 그 백성 중에서 끊어지리라.

인권위직원님 이는 만고불변의 진리입니다.<인류사를 주재하시는 영원한 하나님의 법칙> 도덕적인 의미에서 역사는 분명히 반복됩니다.!!!천년이든 만년이든 로마제국도 인류역사상 그 어떤 나라도 도덕적 죄악이 충분히 크면 다 망해 왔습니다. 유튜버 jususonly 에 의하면 일제시대때 주기철목사 순교후, 기독교인의 집단적 신사참배로 인해 6,25전쟁이 터졌다고 합니다. 듣고 보니 곰곰이 생각하니 그 말이 맞는 것 같습니다. 일제 말에 기독교인들이 집단적 신사참배를 하지 않고 목사들이 모든 교인들에게 지하교회화를 명령!!!했어야 합니다. 가족단위로, 친한 친구단위로 뿔뿔이 흩어 졌어야 했습니다. 그러면 죄가 크지지 않아서 6,25 전쟁이 터지지 않았을 것이라고 생각됩니다.

인권위직원님! 경기도 의원 여러분,! 잘아시다시피 1990년 에이즈 발병 때부터 미국, 유럽, 캐나다, 호주, 북유럽 보건성들과 다국적 제약회사들은 천문학적인 재정과 돈을, 또 다수의 고급인재들을 동원하여 에이즈 치료제 개발하는데 엄청난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습니다. 그래서 세계적인 다국적 제약회사가 에이즈 치료제라고 할 만한 것을 드디어 개발을 했습니다. 이제 마지막 관문만 통과하면 시판됩니다. 즉 실제 에이즈 환자에게 투여하여 별 부작용 없이 에이즈 바이러스가 사라지면 되는 것인데 투여하는 환자들마다 의사들이 도저히 알 수가 없는 고열반응이 계속 일어났습니다.!!! 그래서 물질선진국에서 실패,실패,실패 해 왔습니다. 그래서 현재 2019년에 이르고 있습니다. 지금은 어느정도 개선되어 칵테일약이 최고임. 치료제는 아님, 그리고 엄청난 고가. 그래서 가난한 나라 환자는 죽어야 함

그래서, 1975년 ,치료제 개발 불가능, 예수님의 예언이 2019년 현재까지도 그대로 성취되고 있습니다.!!! 에이즈치료제는 결코 개발되지 않을 것이라고 1975년 예수님이 밥 존스 목사님께 말씀하신 예언입니다. 에이즈 발병후 1990년부터 근 30년이 지난 오늘까지 에이즈 치료제는 없습니다.!!!선진국들이 아무리 노력해도 안됩니다. 전능하신 예수님께서 무소부재하신 능력으로 바이러스 수준까지 개입하시기 때문입니다. 각종 성병도 세균바이러스 수준까지 조물주께서 개입하십니다.

OECD국가는 물질적 기술적 선진국이나 그들은 도덕적!!!으로 후진국입니다. 미국에서는 마약도 합법화 되어 있지요. 영국에서는 사람과 개가 성교해도 처벌하지 않습니다. 그러니 도덕적 후진국!!! 맞습니다. 우리나라도 빨리 사람과 개, 동물성교를 규제하는 법을 만들어야 합니다. 미국은 수간을 처벌합니다. 우리나라 국민 중 부분적으로 사람과 개가 성교를 하며 이에 대한 정보를 주고 받는 인터넷사이트가 버젓이 있습니다.

비록 약간 반복된 내용도 있지만, 동성애로 인해 에이즈가 발병하는 원리는 다음과 같습니다. 남자와 남자의 성관계시 즉 게이의 성행위에는 항문성교를 하게 됩니다. 정상적인 결혼 남녀 성관계 일 때 여성의 질은 부드럽고 두터우나 남성의 괄약근은 약하고 얇읍니다. 정상적인 성관계일 때의 압력을 1이라고 한다면 게이의 항문성교는 압력이 5에 해당합니다. 그래서 피스톤운동을 할 때 남자의 괄약근은 찢어지고 상처가 납니다. 피가 납니다. 그래서 외부의 세균과 바이러스가 침투해서 에이즈가 발생합니다. 게다가 항문은 인체에서 가장 더럽고 유해 세균이 가장 많은 곳입니다. 에이즈, 곤지름, a형 간염, 대장균 변종으로 인체 유해, 대장암입니다. 어떤 성행위가 도덕적 논란이 있는 경우 과학적 인과 관계에 따라 성병이 발생하였다면 그 성행위는 성도덕 타락에 해당합니다. 따라서, 항문성교는 인권이 아닙니다.?에이즈 뿐아니라 자궁경부암, 기타 성병도 마찬가지입니다. 조물주하나님이 정하신 법칙위반, 권선징악이 맞읍니다. 참고로 여성이 성도덕 타락행위를 하면 즉 다수의 남성과 순차적으로 성교를 하면 조물주께서 넌 성도덕 타락죄를 지었으니 내가 벌을 주겠다 하시며, 세균과 바이러스를 움직여 징벌합니다. 그래서 자궁경부암이 발생합니다. 가까운 산부인과나 감염내과 의사에게 질문해 보십시오. 한국 의과대학에서 다 가르치는 내용입니다.

또 게이의 대부분은 이성애자이기도 합니다. 이를 모르고 정상적인 여자가 게이와 결혼성교를 하면 여자는 억울하게 에이즈에 감염되며 여성 몸속에 아이가 생기면 아이는 억울하게 에이즈에 감염됩니다. 수직간염, 억울한 희생자를 내고. 동성애는 에이즈의 근본원인이 되므로 성도덕 타락이 맞습니다. 인권이 아닙니다. 천부인권설에 의하면 동성애는 성도덕 타락죄에 해당합니다. 악합니다.

이제 가까운 북한을 생각해 봅시다. 북한은 ,타 공산국가<러시아 포함>도 마찬가지이지만, 동성애가 불법화 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2500만 북한동포에게는 에이즈 환자가 한사람!!!!도 없읍니다. 이글을 읽어시는 인권위직원님! 북한에 에이즈 환자가 한사람도 없다는 사실을 어떻게 설명하시겠습니까? 이상하죠. 그것은 동성애가 불법화 된 지역이므로 당연히 동성항문성교가 없으니 에이즈가 없는 것입니다. 그러니 당연하죠

그러니 에이즈의 근본원인은 동성성교가 맞는 것입니다. 한반도에서 정보화시대에 핑계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한편 태초에는 BC2500년 성경(聖經) 창세기 6장5절에는 하나님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가득함과 그 마음으로 생각하는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온 땅이 하나님 앞에 부패하여 포악함이 땅에 가득한지라---모든 혈육 있는 자의 행위가 부패(腐敗)<성적타락포함,음행,동성애,수간(獸姦), 2대1 성교,타배우자교환성교,다자성교포함>함이었더라. 12절까지. 그 도덕적 타락원인으로 인하여 조물하나님의 공의의 심판으로 노아의 대홍수가 있어서 수십억명의 그 당시 전 인류가 전멸!!!하였습니다. 우연히 태평양판과 인도양판과 유라시아판이 움직여 충돌하여 홍수까지 내려 수십억명이 죽은 것이 아니고 엄청난 도덕적 타락이 있었기 때문에 전인류가 전멸한 것이라고 성경은 명백히 기록하고 있습니다.

지금부터 과거로?BC1500년경 지금 이스라엘 근처 사해에 두 도시 소돔과 고모라라는 도시가 있었읍니다. 성경 창세기 19장 5절을 읽어 보십시오. 이때도 동성애가 너무나 만연 하였읍니다. 영어 성경에는 have 에스이엑스 with them 이라고 되어 있읍니다. 롯을 찾아온 두 천사를 남자로 보아 그들과 성교를 해야 하겠다,라고 롯을 협박했던 것입니다. 그 다양한 성도덕 타락 죄가 컸기에 조물주하나님께서? 지구 밖에서 불과 유황을 대기권에 진입시켜 소돔과 고모라라는 도시에 떨어지게 해서 모두 전멸한 역사적 사실이 있습니다. 당시 천문과학적으로, 우연히 유성우가 있어서 우연히 소돔과 고모라 사람이 전멸한 것이 아닙니다. 1990년대 북한에서 10년 넘은 기근과흉년으로 300만명이 굶어 죽은것도 우연히 편서풍과 북한상공의 먹구름이 우연히 이리저리 움직이다가 우연히 300만명이 굶어 죽은 것이 아닙니다. 공산주의주체사상<사람이 최고다>으로 김일성,사람을 신격화 하고 북한 주민의 자유와 기본권을 박탈하고 조물주와 예수믿는자를 잡아가두고 고문해대니 창조주하나님이 진노한 것입니다.!!!

AD79년 8월 로마 최대의 향락도시, 성도덕 타락 도시인??폼페이도 조물주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베스비우스 화산 폭발로 도시와 사람들이 멸절되었습니다. 오늘날 유물관광을 하면 그곳에는 사창가가 많이 번창하였고 사창가에는 칸칸이 방이 많이 있고 방마다 음행벽화가 칼라로 천장과 사면에 그려져 있습니다. 폼페이 유적 곳곳에 자주 남근상이 조각되어 있습니다. 그것도 많은 사람이 지나다니는 공개적인 장소에

2019년 현재 OECD국가도 마찬가지로 동성애 죄악으로 조물주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앞으로 많은 사람이 죽게 될것입니다. 에이즈 뿐 만아니라. 자세한 내용은 아이반 터틀? 저, 1시간의 죽음, 지옥과 천국 이야기, 예찬사 출판? 을 읽어 보십시오.!!!

미국은 동성애 죄악으로 옐로스톤에 크나큰 화산이 폭발하여 독한 화산재가 캐나다하늘 대부분과 미국하늘 삼분지 이를 덮을 것입니다. 이 죽음의 재로 많은 미국인과 캐나다인이 죽게 됩니다. 전 세계적 기상이변이 있고 또 많은 사람들이 죽게 됩니다. 크나큰 지진도 예언되어 있습니다. 서유럽에는 동성애 죄악으로 앞으로 끔찍한 가뭄이 들고 그 후 엄청난 폭우가 45일간 끝없이 내려 모든 댐이 파괴되고 많은 유럽인이 죽게 됩니다. 영국 포함. 호주도 동성애 죄악으로 하나님의 심판을 받아 극한 추위, 극한 더위, 그리고 파리와 모기가 하늘을 가득 검게 덮게 되고 전염병이 창궐하여 많은 호주인이 죽게 됩니다.

이것이 명백히 하나님의 심판과 재앙입니다. 현재 한국 여론도 동성애 반대가 압도적입니다.70% 동성애 반대. 용기를 내십시오. 조물주하나님께서 성에 대해, 동성애에 대해 뭐라고 말씀하시나? 창세기부터 계시록까지 말씀을 읽어 보십시오.

국가인권위원회법 2조 3번에 성적지향 곧 동성애라는 악을 선이라고 하고 있으니 이 독소조항이 빠져야 합니다. 악법은 법이 아닙니다. <성경에는 불의한 법령 이라는 문구가 있읍니다> 국가인권위법도 독소조항이 빠져야 합니다. 그러기 위해서는 제가 드리는 자료를 한국 상위 약10000명이 읽기만 하면 됩니다.!!!

그러면 조물주하나님께서 기뻐 하십니다. 우간다는 성욕 절제운동을 벌여 에이즈 줄이기에 크게 성공한 지구상의 유일한 나라입니다. 인터넷 자료 찾으면 있습니다.

?동성애 성경구절

창세기 19장5절 오늘밤 네게 온 사람들이 어디 있느냐 이끌어 내라 오늘밤 우리가 그들을 상관하리라.have 에스이엑스 with them

레위기 20장13절 누구든지 여인과 교합하듯 남자와 동침하면 둘 다 가증한 일을 행함인즉 반드시 죽일찌니 자기의 피가 자기에게로 돌아가리라.

레위기 18장22절 너는 여자와 동침함같이 남자와 동침하지 말라 이는 가증한 일이니라.

열왕기상 14장24절 그 땅에 남색하는 자가 있었고 여호와께서 이스라엘 자손 앞에서 ?아내신 국민<여호수아 때 멸망 받은 가나안 백성들>의 모든 가증한 일을 무리가 본받아 행하였더라.

로마서 1장24절 이하 하나님께서 그들의 마음의 정욕대로 더러움에 내버려 두사 그들의 몸을 서로 욕되게 하게 하셨으니,---부끄러운 욕심에 내버려 두셨으니 곧 그들의 여자들도 순리대로 쓸 것을 바꾸어 역리로 쓰며 그와 같이 남자들도 순리대로 여자쓰기를 버리고 서로 향하여 음욕이 불일 듯 하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부끄러운 일을 행하여 그들의 그릇됨에 상당한 보응을 그들 자신이 받았느니라. 동양고사, 순천자는 흥하고 역천자는 망한다.

유다서1장7절 소돔과 고모라와 그 이웃 도시들도 그들과 같은 행동으로 음란하며 다른 육체<동성애성교>를 따라 가다가 영원한 불의 형벌을 받음으로 거울이 되었느니라. 국회의원 여러분, 국민여러분, 소돔과 고모라, 폼페이는 인류역사의 거울이 되어야 합니다. 후대를 위한 역사의 교훈입니다.

베드로후서2장5,6절 옛 세상을 용서치 아니하시고 오직 의를 전파하는 노아와 그 일곱 식구를 보존하시고 경건치 아니한 자들의 세상에 홍수를 내리셨으며 소돔과 고모라성을 멸망하기로 정하여 재가 되게 하사 후세에 경건하지 아니할 자들에게 본을 삼으셨으며, 무법한 자들의 음란한 행실로 말미암아

에스겔16장49,50절 네 아우 소돔의 죄악은 이러하니 그와 그의 딸들에게 교만함과 음식물의 풍족함과 태평함이 있음이며 또 그가 가난하고 궁핍한 자를 도와주지 아니하며 거만하고 가증한 일<레위기18장22절,동성애>을 내 앞에서 행하였음이라.

창세기6장5-11절 여호와께서 사람의 죄악이 세상에 가득함과 그의 마음으로 생각하는 모든 계획이 항상 악할 뿐임을 보시고 땅위에 사람 지었음을 한탄하사 마음에 근심하시고 이르시되 내가 창조한 사람을 내가 지면에서 쓸어 버리되 사람으로부터 가축과 기는 것과 공중의 새까지 그리하리니---그때에 온 땅이 하나님 앞에 부패하여 포악함이 땅에 가득한지라.

그리고 메리 박스터 여사 저, 정말 지옥은 있습니다. 131, 154-155페이지, 동성애자의 지옥이 불고통 기록, 은혜출판사, 다 사서 직접 읽어보세요.

직접 언급합니다. 131페이지 <지옥 불 고통에서 동성애자들이 쇠사슬에 묶여서 하는말>

나는 예수님을 거절하고 하나님께로부터 돌아선 후에 육체만을 추구하며 살아왔단다. 나는 여기 오기 전에 성매매여자였단다. 돈을 위해서라면 사랑이라는 명목하에 남자든 여자든 마구 추구하였지. 그래서 많은 가정을 무너 뜨렸다.여기에는 레즈비언과 게이들 많은 간음하는자들이 와 있단다. <인권위 직원 여러분, 국민여러분 2019년 현재 신종 가정파괴범이 바로 동성애 항문섹스자입니다. 방송인 홍#천씨도 북유럽의 건전 가정의 남편을 꼬셔서 동성애로 그 가정을 파괴했습니다.>

154페이지, 예수님과 나는 강으로 더 가까이 다가갔다. 강은 피와 불로 가득차 있었다.더 자세히 들여다 보니 강안에는 수많은 영혼들이 있었는데 모두 서로 쇠사슬에 묶여 있었다. 쇠사슬의 무게로 인하여 그 영혼들은 불못안으로 가라 앉고 있었다.여기에 있는 영혼들은 뼈 밖에 없는 해골의 형태로 있었다. “저기에 있는 영혼들은 불신자들과 경건치 못했던 자들의 영혼들이니라. 그들은 자기를 사랑하기를 하나님 사랑하기보다 더 했단다.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잤으며 여자가 여자로 더불어 잤느니라. 그러고도 회개하지 않았단다. 그들은 죄의 삶을 즐겼으며 나의 구원의 손길을 거절했느니라.” 예수님의 표정에는 저 밑에 있는 영혼들에 대한 사랑과 긍휼함을 느낄 수 있었다. 나는 그들이 후회하며 슬퍼서 처참하게 우는 소리를 들을 수 있었다. 그들의 뼈는 타서 시꺼멓게 되어 있었다. 주님이 말씀하셧다. “이것이 그들의 고통이란다. 그들은 쇠사슬에서 쇠사슬로 서로 연결되어 있단다. 그들은 순리에 역행하여 남자가 남자로 더불어 잤으며 여자가 여자로 더불어 잤느니라. 그들은 또 어린 영혼들을 유혹하여 같은 죄를 짓게 하였단다. 그들은 자기 행위를 사랑 이라고 말했지만 결국은 이리로 오게 되었단다. 어떤 소년, 소녀들은 그리고 여자들은 강제로 강제로 당하여 어쩔수 없이 죄를 범했던 것을 나는 안다. 피해를 당한 영혼들에게는 책임을 돌리지 않겠노라.”

국민여러분 바로 이것이 지금의 oecd동성애합법화입니다. 그리고 이것을 유엔 인권위와 국가인권위가<천부인권설을 100%부인하는 방향으로 교만하게 너무 인간 위주로 재해석하여> 인권이라고 주장하는 것이며 인권위와 여가부와 교육부와 법무부nap가 좌파 교육감이 수십조원의 국가 예산으로 탱크처럼 밀어 붙이고 있는 것입니다. 좌파 대법관, 좌파 헌법재판관도 마찬가지입니다. 참여연대, 민변, 경실련, 각종 여성단체, 민노총, 전교조, 운동권출신 민주당 국회의원, 정의당<도덕을 지키는 것이 정의인데 애들은 성도덕을 파괴해! 재벌 비판만 하면 무조건 정의인가 재벌의 탐욕죄가 죄인 것을 저는 인정함, 성도덕을 파괴해도 정의인가?에이즈와15개 질병이 증가해. 답을 해봐 정강배 공일공 칠오삼일 공공구삼>다 한통속입니다. 문재인은 대선에서 분명히 동성애 반대 의사 표시를 했습니다.<방송 증거 자료 있습니다.> 당선후 세상 권력을 쥐자 국민을 배반 했습니다. 내년 4월 총선에서도 좌파 정치인의 도덕적 선악과 관련된 공약은 믿지 마십시오. 속읍니다 세상권력을 쥐면 배반합니다.좌파 정부는 지금 전 국민에게 성도덕타락강요죄를 짓고 있습니다. 동서고금을 초월하여 성도덕 이란 가치는 항상 옳은 것입니다.!!! 우리 한민족 5000년 역사도 성도덕이란 가치에 있어서는 옳았습니다. 조선시대 법전 속대전에는 동성애를 하다가 관청에 발각된 자가 곤장 70대를 맞은 기록이 있습니다. 박원순 이가 가장 존경하는 실학자 정약용은 동성애를 비윤리적이라고 비판한바가 있습니다.

인권위 직원여러분, 동성애에 대한 성경적인 최신 자료가 가득한 곳을 안내 해 드리겠습니다. 먼저 포털 다음에서 검색란에 사랑하는 교회, 를 클릭 하십시오. 두 번째, 화면을 아래로 더 내리시고, 사랑하는 교회 다음카페, 송파구 오금동이라는 곳을 찾아 클릭하십시오. 홈 화면이 나옵니다. 거기서 왼쪽 제목 리스트에서 위에서 아래로 ?어 내려 가시면 우리는 거룩한 군대, 가 나오고 반동성애 가 나옵니다. 이곳의 동성애 관련 글을 읽어시면 공부하면 전문가 수준의 동성애 반대 전문가가 되십니다. 그 후에는 대한민국 모든 변호사 국회의원 그 누구와도 논쟁해도 능히 이깁니다.!!!

BC2500년 전 세계적 노아 홍수가 있었습니다. 전 세계 고고학자가 인정합니다. 개신교내에서 천국과 지옥을 체험 한분의 말에 의하면 이때 홍수로 죽은 인류는 수십억명이 됩니다. 동성애 OECD국가 국민 10억이 안됩니다. 선진국이 가진 최첨단기술, 의술은 조물주하나님의 천재지변, 에이즈, 의술이 못 고치는 새 질병들, <공기전염>판데믹 사무엘하24장15절, 즉, 하나님 앞에서는 아무것도 아닙니다. OECD 동성애, 마약, 다자성애, 타배우자교환성교 라는 이 시대의 악한 대세에 따라가지 마시고 적극적으로 용기 있게 항거 하십시오!!! 반발하십시오 하나님의 뜻대로의 길 옳은 길을 가십시오.!!! 좁은길을 가십시오. 멸망으로 인도하는 길은 우선은 좋고 넓습니다.

좌파의 감성팔이, 인권 인권 인권!!! 우리 국민 자기마음대로, 이 얼마나 사람들이 국민들이 듣기 좋은 소리입니까! 공산주의 국회의원 이석기가 비례대표로 등장 했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지역구로는 안되니까! 이자는 비례대표선출과정에서도 부정투표를 했습니다. KT혜화전화국을 파괴하려고 했습니다.

성경은 수차례 신자는 이 사회의 빛과 소금으로서 이 나라가 썩지 않도록 죄를 죄라고 용기 있게 말을 하라고 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더불어 민주당의 김부겸, 고용진, 민평당의 정동영 이찬열 무소속의 손금주는 800만명의 이 나라의 크리스챤의 입을 틀어 막으려고, 동성애 죄를 짓지 말라고 말하면 벌금과 징역형을 살도록 하는 법안을 만들려고 지속적으로 노력합니다.

담배 피는 사람의 인격을 비판하면 안되지만 담배 피는 행위는 비판할 수가 있습니다. 술을 과음하는 사람의 인격을 비판하면 안되지만 과음하는 행위는 바판 할 수가 있습니다. 술 과음과 담배는 건강에 나쁩니다. 가정경제를 파탄 냅니다. 따라서 혐오범죄가 아닙니다. 도박도 마찬가지,게임중독도 마찬가지입니다. 민주당의 혐오범죄 제정은 헌법상 표현의 자유 위배, 20조 종교의 자유 위배 <성경구절을 다른 사람에게 읽어 주면 감옥 가야함, 레위기 18장22절, 불교 스님이 경전을 읽어주거나 유학자가 공자의 논어를 읽어주면 학이시습지면 불역열호야 감옥가지 말아야 헌법상 기본권이 지켜지는 것임> 언론의 자유 위배 행위입니다. 천주교인 기독교인 법조인 국회의원, 경기도의원과 함께 건전한 상식, 선량한 풍속을 존중하는 유명인사와 함께 동성애죄를 죄라고 말할 수 있는 이 사회가 되게 해 주십시오,<헌법 21조 공중도덕,사회윤리, 36조 양성평등 107조 선량한 풍속>. 동성애 합법화 국가는 뉴욕은 42개의 성을 주장합니다. 이 경우 성도덕이 전혀 성립할 수가 없는 것입니다. 성폭력죄 빼고는 모두 선입니다. 성은 남자와 여자 둘 뿐입니다. 부디 한국을 성도덕존중사회를 만듭시다. oecd는 성도덕파괴국가가 되었습니다. 만약 제가 지금 서울에서 비행기타고 뉴욕에 도착하여 성도덕지지 발언을 하면 감옥 갑니다. 성경 레위기 18장 22절을 읽어면 감옥감!!!!!헌법상 종교의 자유 명백히 침해!

기독교인은 동성애사람을 미워하는 것이 아닙니다.!!! 어릴 때 성장과정에서 성적으로 왜곡된 경험<남자가 여자 옷을 입어야만 하는 경험>을 하면 동성애자가 되는 약간의 경향이 있고, 예술적, 창의적 직업종사자는 기존의 전통과 상식과 틀을 깰려는 충동으로 타 직업군에 비해 동성애자가 많습니다. 연극,미술,디자인,가수, 팝송, 록가수들이나 탤랜트나 방송인도 예술적 직업에 속한다고 봅니다. 홍석천씨. 언어의 마술사 드라마 천재 김수현작가. 이해는 되죠! 죄는 죄고. 이에 더하여 미국처럼 동물성교 처벌법을 마련해주시고 나아가, 성문란죄인 2대1성교, 다자성애, 타배우자교환성교 처벌법을 만들어 주십시오! 국가인권위법 2조3번을 폐지해 주십시요!!! 동성애합법화법입니다. 교회 또는 건전한 상식을 가진 법조인이나 헌법재판관들, 국회의원과 함께 힘을 합하면 할 수 있습니다. 보수대통합, 보수대통합!!! 총선 보수승리와 문재인 탄핵후 앞으로 10여년의 세월을 두고 모든 헌법기관에 크리스챤 헌신된 인재, 미풍양속 존중 인재가 들어가야만 합니다. 저는 이것이 하나님의 뜻이라고 봅니다. 이제 말세지말의 부흥의 대물결이 한국을 다덮고 한반도를 덮고 아시아를 다 덮어야 합니다. 미국,한국,이스라엘 이 3나라가 향후 상당기간 세계사를 주름잡아야 합니다. 이 또한 하나님의 뜻이라고 봅니다.

현재 인권의 기원은 르네상스시대의 루소의 천부인권설에 기반을 두고 있습니다. 그것이 시대흐름을 타고 발달하여 현재 국가인권위원회가 존재하고 있습니다. 루소의 천부인권설은 그 직전시기의 유럽의 왕권신수설에 대한 반발로 나온 것입니다. 유럽의 군주들이 왕권신수설을 주장하면서 전 유럽을 국민을 억압하고 못살게 굴었습니다. 인권위직원님과 한국 기성세대가 중고교때 다 배운 내용입니다. 배운대로 실천해 주십시오. 새로운 것이라 하여도 도덕적 선악은 따져야 합니다. 그래서 루소가 천부인권설을 강력히 주장하였습니다. 그리고 이 천부인권설의 최초 기원은 3세기의 토마스 아퀴나스의 신국론(神國論)입니다. 신국론은 당연히 하나님과 예수님을 믿는 성경적인 이론전개입니다. 따라서 루소의 천부인권설(天賦人權說)에서의 천(天)은 오늘날 개신교의 하나님, 또는 천주교의 하느님, 천주님에 해당합니다. 유엔 인권위도 설립 때는 개신교의 하나님을 전제로 설립되었습니다. 도중에 변질(變質)이 되었습니다. 유엔인권위 연장선상에 한국의 국가인권위원회가 있는 것입니다. 다시말하면 인권 기원은 루소이고 그 기원은 신국론입니다. 신국론의 기원은 성경입니다.

성경은 창세기19장5절,레위기18장 22절이하, 로마서1장 24절이하에서 동성애는 죄라고 명시하고 있고 인권이 아닙니다. 악한 인간이 내 인생은 나의 것, 내 맘대로 살겠다고 주장하며, 또, 주권제민의 원리 때문에 정치인들이 도덕적으로 국민들을 선악이 분별되도록 지도를 못해서 OECD가 동성애죄 합법화로 더러워졌고, 하나님의 재앙을 앞두고 있습니다. 폼페이도 영상을 보니 그 시를 다스리는 집정관을 시민이 투표로 뽑았습니다. 동성애죄, 각종 성도덕타락이 죄라는 법률이 없는 상태에서 투표로 집정관을 뽑으니 폼페이는 한없이 육체적 쾌락에 빠지고 성도덕이 타락하였고 화산폭발로 하나님의 심판을 받은 것입니다. 기원후 79년

이제 악한 전교조 문제를 생각해 봅시다. 그들은 인권이라는 미명하에 사람의 성욕을 자유롭게 분출하라고 합니다. 성욕을 자유롭게<성문란죄,성경에 있습니다> 분출하여 결혼전 처녀막을 파괴하는 것이 정상이라고 분위기를 몰아갑니다. 또 성욕을 자유롭게<성문란죄> 분출한 학생에 대하여 주위 학생이나 선생, 교장이 성도덕에 부합하는 바른말,을 하지 말라고 악한 전교조교사가 가르칩니다. 교육감도 그렇고.

그러므로 전국 여러 광역시의 나쁜 학생 인권조례를 모두 철폐!!!!해 주십시오. 경기도 나쁜학생인권조례 즉시 철폐하라!!! 경남과 부산은 다수가 열심히 노력해서 부결시켰습니다. 여중생과 여고생이 임신을 하고 낙태를 합니다. 우선 복지정책에서 여야가 빨리 합의하여, 여고생임신, 여중생임신의 경우 태아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한 미혼,서민층 여성의 태아 생명보호수당을 긴급히 신설해야만 합니다!!!. 최근 헌법 재판소의 헌법불합치 결정도 있으니, 한달에 태아생명 보호수당 한달에 30만원! 가령 여중생 임신자에게 한달에 태아생명보호수당 30만원을 지급하십시오. 중산층 초과 부자부터 재벌총수에게 목적세 징수하고 대기업의 천문학적인 사내유보금도 있습니다. 너희는 보물을 땅에 쌓아두자 마라. 게다가 우리나라 대기업은 자기들 물건과 서비스를 국민에게 팔 때 음란광고 하는거 인권위직원님, 경기도의원님, 국회의원님 잘 아시죠. 그러니까 대기업책임도 크고. 주요 방송사 책임도 크고. 좌파교과서 전교조 책임도크고 인권위 책임도 크고, 다 그런 것입니다. 여성민우회에 30만원이라 이렇게 전화하니 아무 반발도 못하더군요. 여권단체들이 양심은 있으니. 오늘날 이렇게 된 것은 기득권전체 책임입니다. 본인 책임도 있지만, 국가가 지급하여 태아생명을 우선 살리고, 그 후 몇 달의 시차를 두고 태아의 생물학적 아버지에게 15만원의 구상권을 국가가 발동 징수해야 합니다. 남자 책임도 물어야 하고요. 경위야 어떻든 사람의 생명은 하나님의 형상!!!으로서 매우 소중하므로 일단 생명은 보호 해야만 합니다. 그리고 공교육에서 성도덕교육을 강화해야 합니다. 생계비를 벌때까지는 성욕절제가 맞는 것입니다. 아니면 이 태아수당이 눈덩이처럼 불어납니다. 국가부도가 되지요.

이제 여고생, 여중생, 남자도 마찬가지이지만 한국 학생의 성에 대해서 성경은 뭐라고 말하고 있는지 인용해 드리겠습니다.

출애굽기 22장16절 사람이 약혼하지 아니한 처녀를 꾀어 동침하였으면 납폐금을 주고 아내를 삼을 것이요. 만일 처녀의 아버지가 딸을 그에게 주기를 거절하면 그는 처녀에게 납폐금으로 돈을 낼찌니라.

신명기 22장28절 만일 남자가 약혼하지 아니한 처녀를 만나 그를 붙들고 동침하는 중에 그 두 사람이 발견되면 그 동침한 남자는 그 처녀의 아버지에게 은 오십 세겔을 주고 그 처녀를 아내로 삼을 것이라. 그가 그 처녀를 욕보였은즉 평생에 그를 버리지 못하리라.

다음은 인류의 창조자, 조물주 하나님께서 여성의 처녀막이라는 하나님의 창조물에 대해서 뭐라고 하시는지 성경 인용합니다.

신명기 22장13-21절 누구든지 아내를 맞이하여 그에게 들어간 후에 그를 미워하여 비방거리를 만들어 그에게 누명을 씌워 이르되 내가 이 여자를 맞이 하였더니 그와 동침할 때에 그가 처녀임을 보지 못하였노라 하면 그 처녀의 부모가 그 처녀의 처녀인 표를 얻어가지고 그 성문의 장로들에게 가서 ---보라 내 딸의 처녀의 표적이 이것이라 하고 그 부모가 그 자리옷을 그 성읍장로들 앞에 펼 것이요 ---남자는 은 일백세겔을 여자의 아버지에게 주고 그 여자는 남자가 평생에 버릴 수 없는 아내가 되게 하려니와 그 일이 참되어 그 처녀에게 처녀인 표적<처녀막>이 없거든 ---그 여자를 돌로 쳐 죽일찌니 라고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신약성경의 가치가 100이라면 구약성경의 가치는 90입니다. 한국은 법치주의 국가입니다. 또 오늘날은 테니스나 격한 운동으로 미혼여성이 처녀막을 손상시킬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테니스나 격한운동으로 처녀막이 손상되었는지 미혼학생이 성도덕타락으로 처녀막이 손상되었는지는 구분하여야 하며 그 구분은 오늘날도 여전히 유효합니다. 본인이 잘 알고 가까운 사람도 알 것입니다. 결혼할 때, 남자가 그 여자를 어떻게 믿고 결혼생활 할 것이며!!! 앞으로 또 타남자와 바람 피지 않는다고 어떻게 보장합니까. 대부분의 인생사(人生事)는 습관이 대단히 중요합니다. 여성의 성도덕이 의심되는 경우 남자는 심각한 고민에 빠집니다. 중고생이 성교를 하였다면 가능한 한 성경은 지체없이 결혼관계에 들어가야 하고 하며 그 외의경우는 어떻게 하는지 위에 성경으로서 인용했습니다.

우리나라 결혼적령기 28세 이상 남녀가 결혼하면 당연히 성교합니다. 그러나 미혼인 미성년자 중,고생에게까지 성교 할 권리가 무조건 있는 것은 아닙니다!!!. 성적자기의사결정권은 비성경적인 말입니다. 절반의 경우의 수가 성도덕파괴입니다. 조물주하나님은 이 용어에 결코 결코 동의하지 않습니다!!!.5000년 한민족사에 생소한 단어, 세련된단어, 성도덕파괴 단어!!!! 1998년 이해찬교육부장관이 성도덕이란 글자를 윤리 교과서에 지우고 그 자리에 180도 반대 의미의 성적자기의사결정권이란 생소한 단어, 해괴망칙한 단어, 감성팔이 단어, 인간의 육욕만 만족시키는 단어 성도덕파괴단어를 교과서에 넣었습니다. 그래서 윤리교과서에 성윤리<성도덕> 글자를 빼 버렸습니다. 지금도 중고교 윤리교과서에 성윤리 라는 글자가 없습니다. 당장 찾아 보세요 없습니다. 그 글자를 넣으면 좌파정부나 교육감, 인권위의 논리 전개가 불가능합니다. 국민여러분, 인권위 직원여러분 강문민서님!!! 여러분 이게 말이 된다고 보십니까. 당장 집어 넣어세요!!!!

가령 제가 지금 서울에서 비행기를 타고 뉴욕에 내려 그들에게 성도덕지지 발언을 하면 저는 당장 감옥 갑니다. 혐오차별금지법으로!!! 파리 런던 베를린 오슬로 코펜하겐 호주시드니 벤쿠버 다 마찬가지로 성도덕지지 발언 하는자 감옥갑니다. 혐오차별금지법으로!!! 그래서 앞으로 oecd 국민들은 이 크나큰 죄악으로 인해 조물주의 심판과 재앙을 받아 다양한 자연재해로 수많은 사람이 죽게 됩니다. 공의로운 조물주께선 노아의 홍수때 수십억명의 인류를 전멸 시켰습니다. 죄가 너무나 너무나 많고 광범위하여. 자세한 내용은 아이반 터틀, 예찬사, 1시간의 죽음, 지옥과 천국 이야기 책에 나옵니다. 사서 읽어 보세요.

성경 구약시대에 은밀한 혼전성교는 신명기 22장13절 이하에는 돌에 맞아 죽었습니다. 구약에는 그랬습니다. 만일 그것이 권리라면 당연히 책임도 있습니다. 우리 헌법 서문에 자유와 권리에 따르는 책임과 의무 라는 문장이 있습니다.

생명 보호 책임, 낙태하지 말아야 할 책임! 낳으면 가급적 가난하지 않게 양육해야 할 책임이 있는 것입니다. 인성 교육 책임도 있습니다. 태어난 아이입장에서는 억울하겠지요. 임신, 출산시 아이양육의 1차적 책임은 아이의 생물학적인 어머니와 아버지에게 있습니다. 정부나 국무위원이 아이를 출산한 것이 아니고, 이 땅의 결혼한 부자가 그 아이를 낳은 것이 아닙니다. 그러니까 이 악한 전교조가 무책임한 것이고 낙태<사람생명죽임>를 유발하는 것입니다. 인간사 모든 중요한 일에는 그에 합당한 책임!!!이 따릅니다. 국가인권위원회는 국민의 인권과 책임위원회로 명칭 변경, 내용 변경!!! 천부인권위원회 든지

만약 굳이 어떤 남녀중고생이 성교를 하였다면 이것이 성문란죄로 발전하지 않도록 적절한 절차를 밟아야 합니다. 우선 여자의 부모로부터 동의를 받아 혼인 신고 후 당사자 두 명이 한방에서 같이 살아야 합니다. 여자의 부모가 동의하지 않으면 그 남자와 부모에게 상당한 부담이 되는 수준의 빙폐 즉 벌금을 여자의 부모에게 주어야 합니다. 둘은 헤어지고 그리고 학업을 계속해야 하고요. 그것이 인간 본연의 선량한 양심의 소리입니다. 혼인신고 후에는 그 사실을 주위 사람들에게 알려야 타 남자가 그 여자에게 성적으로 접근하지 않고 성문란죄가 방지되며 따라서 각종 성병<자궁경부암 곤지름 임질 매독, 기타>이 발생하지 않고 각종 성범죄도 막을 수 있습니다. 이것을 성경적으로 해결하지 않으면 음행죄이고 그 학생이 예수 피로 회개 하면 모를까 죽으면 염라대왕 앞에 갑니다.

여러 사람의 자유로운 다양한 성교는 말이 좋지<인권, 좌파감성팔이> 성문란죄이고 성 무질서죄입니다. 성도덕파괴입니다. 에이즈와 각종 성병 창궐. 죽으면 염라대왕 앞. 좌파감성팔이. 자궁경부암, 곤지름, 임질, 매독, 헤르페스 병이 있고요. 1990년부터는 에이즈도 있습니다. 박근혜말기에 모든 젊은이들이 좌파 언론,정치인들의 감성팔이에 속았습니다. 촛불쿠테타라고 칭합니다. 내란이죠. 투표한대로 이제 젊은이들 실업률 최악이고 일자리는 없고 자기들이 그때 잘못 투표한 것 이제 깨닫고 있지요. 문재인 정부와 참여연대, 경실련, 민변 이들은 평소 재벌들 비판은 잘하지만 막상 자기들이 권력을 잡으니 청장년 일자리 문제를 역사상 최악(最惡)으로 만들고 있지요!!! 너희들이 수 십년간 재벌들을 비판한다고 해서 청장년 일자리가 생기냐????? 젊은이들이 어떻게 결혼하며 어떻게 살아갈 건데??? 2세와 국가의 미래는 어떻게 할건데?

베네주엘라를 생각해봐. 지금 대학생들 앞날이 캄캄하다. 무능한 것들, 온 국민에게 성도덕타락 강요죄를 짓는 것들!!! 그리고 조적조 까지. 내로남불은 노벨상감이고 기네스북감이야 이제 후편을 보내드립니다.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