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년 국가인권위원회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읽기 : 일반공지 | 공지/공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2018년 국가인권위원회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 안내
담당부서 : 기획재정담당관 등록일 : 2018-09-28 조회 : 2335

국가인권위원회는 상담(민원), 진정, 인권교육 분야에 대해서 보다 나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아래와 같이 고객만족도 조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이에 고객만족도 조사 수행기관(시니어커뮤니케이션)으로 부터 전화, 모바일 문자, 이메일을 통해 설문을 받으시면, 적극적인 응답을 부탁드립니다.

 

응답하신 내용은 수치화하여 통계 처리되기 때문에 통계적 분석 이외의 목적에는 절대 사용되지 않습니다.


ㅇ조사기간: 2018. 10. 1.(월) ~ 10. 8.(월)

ㅇ조사방법: 전화/모바일(문자)/이메일

ㅇ주관기관: 국가인권위원회

ㅇ수행기관: 시니어커뮤니케이션(주)

ㅇ담당자 및 연락처 : 기획재정담당관실 양영진, 02-2125-9793

첨부파일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