차별금지법 안의 제3성 도입을 반대합니다. 읽기 : 자유토론 | 알림·공고·참여 | 국가인권위원회
모두보기닫기
차별금지법 안의 제3성 도입을 반대합니다.
등록일 : 2019-03-29 조회 : 2683
안녕하십니까 대한민국 국민입니다.

이렇게 조용히 차별금지법이 도입되고 있는 지 전혀 몰랐습니다.

활발하게 인터넷과 SNS를 사용하는 젊은 세대인데 몰랐습니다.

차별 금지법이 필요한 이유가 무엇일까요. 취지가 좋습니다. 우리 안에 있는 소수자들 약자들을 보호하고 그들의 권위를 세워주자 함이지요.

그 동안의 복지서비스와 인간의 양심으로 해결되지 않기에 법으로까지 제정하여 더 강력히 보호하자는 취지 좋습니다.

하지만, 그 안에 있는 내용을 더 자세히 말씀해주셔야죠.

그저 성별이라고 하지만 자세히는 소수성을 지지해 주는 내용이 담겨있지 않습니까?

동성애 성향은 절대 자연발생이 아닙니다.

우리는 학교에서 다 배웠습니다. 우리에게 성별을 지정하는 염색체는 XX, XY 밖에 없습니다. 성은 2개의 성이지요.

그런데 호르몬 발현에 이상이 있어서 여잔데 남자같다 뭐 이럴 수 있습니다. 하지만 호르몬으로 성적 취향이 연결되는 과학적 근거가 없습니다. 호르몬 발현에 대한 것은 의학적 치료로 해결되야지요. 이것은 인권으로 해결될 수 있는 것이 아닙니다.

그렇게 따지면 우리는 그렇게 우리가 미워하는 조두순 같은 소아성애자나 우리로서는 받아들이기 힘든 동물성애자까지도 다 받아들여야 합니다.

이들에게 너희가 잘못되었다라는 말도 못한다는 거죠.

아이들에게 잘못된 행동은 잘못되었다고 말 해줘야 하는 것처럼

우리 사회에서도 잘못된 것은 잘못되었다고 말을 해줘야 합니다.

오히려 잘못된 것을 말도 못하게 하는 것은 자유를 역으로 억압하는 것 아닐까요?

동성애 분들이 잘못되었다고 말하는 것이 아닙니다. 이분들은 나름 많은 고통에 있겠죠.

하지만 이분들을 위한 것은 차별금지법으로 이들에게 올바른 권유 조차도 말도 못하게 하는게 아니라 합당한 치료라고 생각됩니다.

한 동성애 연구자가 자신을 증명하기 위한 연구에서도 밝혔다죠. 동성애는 생물학적 유전이 아니다.

생물학적으로 정의될 수 있는 성은 단 둘 뿐입니다.

트랜스젠더도 둘 중 하나로 바꾸는 것이므로 제3성은 아닙니다.

자연의 이치를 거스를때 올 수 있는 엄청난 재해들을 우리는 지금도 미세먼지와 각종 자연재해들로 보고 있습니다.

자연의 이치를 거스르는 것을 법으로 제정할 때 우리 사회에 미칠 수 있는 악영향들을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인권위로 일하시는 여러분들의 자녀와 손자손녀 또한 에이즈 등 각종 질병에서 자유로울 수 없을 것입니다.

외국에서 하는 것이 다 옳다고 할 수 없습니다.

제발 깨어있는 지성으로 올바른 길로 나아갈 수 있게 대한민국을 지켜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첨부파일

공감 0 반대 0
담당부서 : 정보화관리팀
연락처 : 02-2125-9784

현재 페이지에서 제공되는 서비스에 대해 만족하십니까?

위로

확인

아니오